우리는 방금 할머니의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이제 누군가가 우리를보고 있습니다 [1 부]

본문 :
새로운 시작의 아름다운 이야기가되어야했습니다. 그러나 운명은 그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최근에 이곳으로 이사했습니다 - 엄마, 남동생, 그리고 저의 엄마는 방금 결혼 생활에서 나왔습니다. 할머니의 죽음은 파손점이었습니다.

이혼 후, 우리는 할머니가 세상을 떠나기 전에 살았던 집으로 이사했습니다. 새로운 시작.

우리는 전에 이곳에서 살았지만 짧은 시간 동안 - 아마 4 년 동안 만 살았습니다. 그 후, 부모님은 우리를 아파트로 옮기기로 결정하여 여기에서 새로운 삶을 만들려고 노력했습니다.

분위기는 회색으로 느껴졌으며,이 집뿐만 아니라 이전의 삶에서 과거의 상자와 추억으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이웃 주택은 멀리 떨어져 있었고, 녹슨 울타리와 버려진 야드로 분리되었습니다. 일부는 비어있는 것처럼 보였다. 다른 사람들은 마치 주민들이 밖을 바라 보는 것을 피하는 것처럼 창문을 닫았습니다.

우리 엄마는 그렇게 낫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더 많은 프라이버시”라고 그녀의 눈이 울음에서 부어 졌음에도 불구하고 웃으려고 노력했다.

그녀는 많이 겪고 있었다. 나는 집이나 남동생을 돌보는 것을 도와 줄 수있는 모든 일을 약속했다.

처음 며칠은 평화 롭고 우리는 모든 것을 조직하고 집을 꾸미고 환경에 생명을 불어 넣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기침을하면서 동생이 주위에 도망갔습니다. 집은 여전히 ​​약간 먼지가 많았습니다. 그는 항상 내 감독하에 마당에서 놀았습니다.

나는 그가 움직이는 슬픈 부분을 겪을 필요가 없어서 다행입니다. 모든 것과 모든 사람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이것은 이번 화요일, 이른 아침에 일어났습니다. 우리는 벽을 칠할 준비를하고 있었고, 이것이 집에 생명을 불어 넣지 않으면 실제로 무엇을 몰랐다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우편물을 얻기 위해 집을 떠났다. 우체부는 항상 녹슨 금속 상자에 모든 것을 혼란스럽게 남겨 두었습니다.

그러나 그날 나는 다른 것을 발견했다.

땅에 문 앞에있는 편지가있었습니다. 반환 주소가없는 간단한 갈색 봉투.

나는 그것이 이상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 나는 집에 다가가는 사람을 듣지 못했습니다. 발자국, 차, 아무것도 없습니다.

나는 편지를 집어 들고 몇 초 동안 그것을 쳐다 보았다. 봉인되지 않았습니다. 마치 누군가가 그곳에 떠난 것처럼 ... 개인적으로.

봉투는 가장자리에서 약간 주름이 났으며, 이는 나를 이상하게 강타했습니다.

나는 편지를 가져 와서 여전히 혼란스러워서 엄마에게 갔다.

“누군가가 문을 열었습니다.”나는 편지를 연장하면서 말했다.

그녀는 자신이하고있는 일을 멈추고 어깨에 수건으로 손을 닦고 혼란스러운 표정으로 나를 보았다.

"문에서?" 그녀는 반복했다.

나는 아무 말도하지 않고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나 내 머리는 질문으로 경주하고 있었다.

그녀는 조심스럽게 봉투를 가져 갔다. 잠시 동안, 나는 그녀의 손이 흔들리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큰 소리로 읽었고, 그녀가 말한 것은 오랫동안 내 머릿속에 머물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이웃. 당신이 여기로 이사하기로 결정한 것을 알게되어 기쁩니다. 당신은 훌륭한 집입니다. 이것은 좋은 집입니다. 좋은 구조, 좋은 위치, 좋은 위치 ... 내가 말할 수 있다면 환영하는 에너지입니다. 누군가가 관심을 가졌을 때, 나는 마지막으로 내부를 살펴 보았습니다. 물론 호기심에서 바로 나가고 있습니다. 물론 매번 당신이 무엇을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무엇이든 즐거웠습니다. 나는 주변에있을 것이다.

환영."

우리 엄마는 걱정스러운 표정을 숨기려고했지만 잘하지 못했습니다.

그녀는“아마도 이웃 일뿐입니다 ... 사려 깊은 것”이라고 그녀는 자신을 설득하려고 노력했다.

그녀는 마치 편지를 조심스럽게 두었습니다.

누가 그런 편지를 보낼까요? 정말 이웃인가요?

우리 엄마는 편지를 서랍에 넣고 영원히 거기에 머물 수있었습니다.

나중에, 우리는 오래된 베이지 색 벽을 아름다운 밝은 파란색으로 대체하여 그림을 시작했습니다.

우리 엄마는 더 높은 부분을 처리하여 페인트를 짧은 스트로크로 굴 렸습니다. 나는 바닥 근처의 모서리를 돌보아베이스 보드를 엉망으로 만들지 않았습니다. 내 남동생은 많은 주장을 한 후 자신의 작은 브러시를 도와주었습니다. 그러나 피곤해지고 다른 것을 놀리는 데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태양이 세워지기 시작했고 밤은 떨어졌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일을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좋은 가족의 순간이었고, 우리가 지쳤을 때, 우리는 그날 밤 일찍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수요일, 부엌에 가기 위해 방을 떠날 때, 나는 엄마를 가로 질러 왔습니다. 그녀는 움직이지 않고 얼굴에 손을 대고 생각했습니다. 그녀 앞에는 또 다른 편지였습니다.

문자는 이전의 것과 동일했습니다 : 동일한 유형, 동일한 갈색 종이. 여전히 반환 주소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번에는 무언가가 달랐습니다 ... 제 이름은 그것에 잘 쓰여졌고 기울어 진 필기체로 작성되었습니다.

그녀처럼, 나는 또한 두려웠다.

그녀는“아직 열릴 용기가 없었습니다.”그녀는 긴장된 목소리로 전날 밤에 잠을 자지 않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나는 그것을 몇 초 동안 잡고 그것을 열었다.

“당신은 좋은 소년입니다. 오웬, 항상 엄마와 남동생을 찾고 있습니다.

중요합니다. 알고 있습니까? 모든 사람이 자신이 가진 것을 이해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아닙니다.

당신과 같은 젊은 사람, 15, 맞습니까? 당신은 여전히 ​​당신보다 훨씬 앞서 있습니다. 그러나 어린 나이에도 놀랍게도 성숙합니다.

당신은 너무 많이 겪었고 여전히 가족을 도울 힘을 찾습니다. 진짜 사랑.

집을 즐기고 있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벽은 아름답게 보입니다. 다음 단계는 방일 수 있습니다. 생각하지 않습니까?”

나는 충격을 받았다. 나는 두려움 외에는 반응 할 수 없었습니다.

낯선 사람으로부터 칭찬을받는 것은 정상적인 것이 아닙니다. 특히 얼굴을 본 적이없는 얼굴. 이것은 나에게 이상합니다, 십대. 이 모든 것이 이상합니다.

우리 엄마는 아무에게도 말하지 말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나중에 이것을 다룰 것입니다.

하지만 ... 이와 같은 것을 어떻게 처리합니까?

저녁 식사 후, 나는 내 방에 자신을 갇혔다. 페인트는 여전히 공중에 희미한 냄새를 남겼습니다. 나는 천장을 쳐다보고 집의 소리를 무시하려고 내 편에 누워있었습니다. 나는 옆으로 향했다. 창문이 열렸습니다.

그 느낌이 들었다 ... 나를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일어나서 창문을 닫았다. 우리는 아직 커튼이 없었지만 곧 커튼을 얻을 것입니다.

그 편지의 모든 단어가 내 머리에 울려 퍼졌습니다. 그는 내 이름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왜 우리를보고 있습니까? 그분은 우리에게 무엇을 원합니까? 이것은 끔찍합니다. 나를 위해 너무 많이.

내일은 새 학교에서 내 동생의 첫날이지만, 학교에 걸어 갈 때 누군가가 그를보고 있다는 불안한 느낌을 흔들 수는 없습니다.